단독 김만배, 중견기자 룸살롱 술값 수천만원도 대납언론계 로비의혹 확산 서울신문


가라오케에는 보통 마이크가 두 개 장착되어 있어서, 두 사람이 함께 부르던가, 아니면 한사람이 마이크를 잡은 동안 나머지는 뒤에서 박수를 치며 흥을 돋우기도 한다. 룸살롱,하면 흔히 선입견으로 떠오르게 마련인 '질펀한' 광경은 북창동이나 일부 변태 업소를 제외하고는 별로 발생하지 않는 편. 알코올로 거나해진 손님이 본능을 주체하지 못하고 추태를 부리는 경우도 있으나, 이런 손님은 업계에서 '아웃' 대상이다. 정통적인 룸살롱이라면 어디까지나 '사교의 장'을 추구하는 것이다.마무리 및 계산, 그리고 '2차'한시간 여의 노래 타임이 끝나면, 술자리는 실질적으로 파장의 국면을 맞이한다. 가라오케가 룸밖을 나갈 때 아가씨들은 일제히 "수고하셨습니다!"를 외치는데, 상황이 막바지에 이르렀다는 암묵적인 신호다. 밴드가 들어오기 전처럼 '담소'를 나누는 경우도 있지만, 춤과 노래의 열기가 한바탕 휩쓸고 간 자리에 이런 종류의 대화는 사실 맥이 풀리게 마련이다.


한편 이번 파문에는 정철원과 김광현 이외 다른 일행과 술을 마신 이용찬도 이름을 올렸다. 몇 년 전 외국의 주요 언론이 한국여성들의 호스트빠 문화를 집중 취재, 보도해 안팎으로 떠들썩했던 적이 있다. 그들은 한 달 월급을 넘어서는 돈을 룸살롱, 단란주점 등에 아낌없이 퍼붓는 한국여성들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그러나 무엇보다 외국인 기자들을 경악시킨 것은 한국여성들이 술집에서 술만 마시는 게 아니라 남성들을 불러낸다는 사실이었다.


넘쳐나는 돈을 기술 개발하고 사업을 탄탄하게 만드는 데 썼다면 좋으련만, 졸부 근성에 사로잡힌 인간들이 적지 않아서 넘쳐나는 현금을 유흥가에 뿌리고 다니기에 바빴다. 제대로 된 수익모델은 없이 투자금으로 잔뜩 돈을 쥐어 거품을 제대로 올라탄 몇몇 회사는 아예 룸살롱에 전용 방까지 있어서 날마다 들락거리면서 하루에 천만 원 이상을 썼다고 하니 말 다 했다. 벤처 거품이 빠지면서 투자금을 흥청망청 쓰는 데만 정신 팔던 몇몇 벤처 졸부들은 감옥까지 갔고, 상당수 룸살롱도 수입이 같이 고꾸라진 거야 말할 것도 없다.


대기업 임원, 자영업자, 심지어 간부급 공무원까지 나서고 있는 상황이다. 판결문에 따르면 부산진경찰서에서 근무하던 A 씨는 2018년 5월부터 2020년 5월까지 28차례에 걸쳐 장의업자에게 직무상 비밀인 변사사건 발생 위치정보를 알려준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친구 따라 왔다”는 말에 룸살롱 윤락녀들은 별 의심 없이 기자를 스스럼없이 대했다.


이 날 메뉴는 수제비와 김밥이었고 술은 반주 곁들여 마시는 수준으로 거의 먹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곳은 한국 음식을 파는 유명 고급 스낵바로 한국 기업가나 연예인들이 도쿄 오면 꼭 들리는 매우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KBO에 따르면 세 선수는 3월 7일과 10일 두 차례 해당 술집을 찾았습니다.


탑골공원에 모인 학생들과 군중들은 우리가 장소를 변경한 것을 알고 불같이 나와 달라 하였다. 이미 우리가 있는 곳과 선언서를 보낸 후였고, 장소를 변경한 것은 먼저 말한 바와 같은 이유에서인지라 그대로 진행할 수밖에 없었다. 이어 “둘째 즉각적인 법적조치가 아니라 기록을 전부 공개하지 않으면 법적 조치하겠다는 조건을 내건 이유는 무엇인가. 민주당 영입1호였던 조동연씨는 덮어놓고 사실을 부인하는 민주당의 잘못된 대응 때문에 사회생활 복귀조차 힘들어질 정도로 의혹이 쏟아지는 무자비한 경험을 더 하다가 쫓겨가고 말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장진영 변호사(국민의힘 동작갑 당협위원장)도 SNS에 “어떤 의혹이 제기된 당사자가 보이는 첫 반응은 실체적 사실이 무엇인지를 가늠하게 해주는 경우가 꽤 많다. 그래서 첫반응은 매우 중요하다”며 “의혹이 사실일 경우 의혹의 당사자는 의혹의 핵심에 대한 대응이 아니라 주변적 사실에 대한 대응을 하는 경우가 많다.


지방에 내려갔더니 회사 사람들과 타 은행 직원들은 만나자마자 의기투합한 듯 웃으며 곧바로 룸살롱, 단란주점, 노래방, 호텔 등으로 번쩍번쩍한 지역으로 들어섰다. 몇 년 전 외국의 주요 언론이 한국남성들의 룸살롱 문화를 집중 취재, 보도해 안팎으로 떠들썩했던 적이 있다. 그들은 한 달 월급을 넘어서는 돈을 룸살롱, 단란주점 등에 아낌없이 퍼붓는 한국남성들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그러나 무엇보다 외국인 기자들을 경악시킨 것은 한국남성들이 술집에서 술만 마시는 게 아니라 여성들을 불러낸다는 사실이었다. 시시덕거리며 여성의 몸을 거리낌 없이 주물러대는 한국남성들의 모습이 인간 이하의 작태로 보였을 것이다.


이 프로그램에 불법 전단에 적힌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3초에 한 번씩(일반 불법 옥외광고물 업소의 경우 5~20분에 한 번씩) 계속 전화를 걸어 해당 번호를 통화 불능 상태로 만든다. 전화를 받으면 “즉시 불법 광고 전단 살포를 중단하라”는 경고 멘트가 재생되는 식이다. 업소가 수신을 차단해도 다른 번호로 바로 전화를 걸 수 있어 다른 통화를 할 수 없는 상태가 된다. 일본 도쿄에서 지난 3월 열린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서 한국 야구대표팀은 1라운드 탈락이라는 고배를 마셨다.


연예인들이 룸살롱에 가는 건 몇몇만의 이야기는 아닌 모양이다. 몇년 전 한 톱가수가 여자와 함께 호텔에 투숙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기자들이 호텔로 몰려가 한바탕 소동이 일었던 적이 있었다. 그런데 당시 톱가수와 함께 호텔에 들어간 여자는 애인이나 여자친구가 아니라 윤씨의 룸살롱 호스티스였다는 것. 전혀 그런 곳에 출입하지 않을 것 같은 그 가수조차 룸살롱에 출입하고 있음을 증명한 예라 할 수 있다.


이에, "너무 소설이지 않느냐. 나랑 술 한잔 거하게 하셔야겠다"며 반박한 한예슬은, 소속사와 재계약을 하지 않아 보복성으로 이러한 일을 당하는 것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지난 2021년 5월, 본인의 SNS를 통해 10살 연하의 연극배우 출신 남자친구와 연애를 하고 있다고 밝힌 한예슬. 서초일보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는 자신과 캘러닉은 업소에 들어간 지 한 시간이 채 안 돼 나왔으며, 남아 있던 남성 임원들이 여성 파트너들과 무엇을 했는지는 모른다고 했다. 이어 이 여성 임원은 약 1년 후 회사 인사부에 당시 유흥업소 방문으로 몹시 불쾌감을 느꼈다고 폭로해 이런 사실이 알려졌다.

서울 출장마사지 건마 건마 오피 오피아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